B2B 렌탈 솔루션?

B2B 렌탈 솔루션 이란,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의 소유 동산 자산을 렌탈사에 매각하여 사업자의 필요 자금을조달하고, 매각된 장비는 매월 렌탈료를 지급하여 지속 사용하는 서비스로 약정 만료 후에는 다시 동산 자산의 소유권은 사업자로 원복되는 자금 조달과 비용 처리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솔루션 입니다.

B2B 렌탈 솔루션은 무엇이 좋은가요?

  • 모든 사업자(개인/법인) 신청 가능합니다.
  • 대출 상품이 아니므로, 재무제표상 채무로 남지 않고 신용 등급에도 영향이 없습니다.
  • 개인 및 법인사업자는 높은 금액의 필요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신청 한도 : 최소 500만원~무제한)
  • 매월 납입하는 렌탈료는 전액 비용 처리가 가능하여 이미 많은 개인/법인 사업자들이 B2B 렌탈 솔루션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 ※ 주요 고객 : 병/의원, 한방병원, 제조업 관련 법인, 일반 법인 사업, 프랜차이즈 신규 개인사업자 등

...
병원
...
관공서
...
식당
...
공장
...
숙박업소
...
아파트 오피스텔
...
요식업
...
프랜차이즈
...
신규사업자

B2B 렌탈 솔루션, 어떻게 진행되나요?

접수

  • - 직접 대면 상담 / 주요 사항 안내
  • - 필요 서류 안내 / 1차 스크린 심사

접수

  • - 직접 대면 상담 / 주요 사항 안내
  • - 필요 서류 안내 / 1차 스크린 심사

접수

  • - 직접 대면 상담 / 주요 사항 안내
  • - 필요 서류 안내 / 1차 스크린 심사

※ 궁금하신 사항 혹은 B2B렌탈 신청을 원하시는 에이전시 대표 혹은 지사대표님은 (1522-8271) 연락 주시거나, 아래 문의하기에 작성해 주세요.